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유학, 외국인 채용)

씨테크 ‘세이피’ 주목, 건설현장 외국인 근로자 안전교육

728x90

 

[출처:세이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스마트건설엑스포에서 '세이피(SAFEE)'라는 모바일 앱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앱은 한국어를 포함한 17개 언어로 동시에 안전 교육을 제공하여, 외국인 근로자들의 안전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세이피는 AI를 이용해 건설 현장의 전문 용어를 번역하고, 현지인의 감수를 통해 정확도를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통역 없이도 매일 안전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근로자들이 위험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세이피는 이미 한 대기업 건설 현장에서 중국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언어 지원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건설업의 외국인 근로자 증가에 따른 재해율 상승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근로자들에게 양질의 안전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네옴은 외국인 유학생과 전문 기능인력을 중개하는 전문기관입니다. 각 국의 전문 유학원, 송출기관과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국내 유수의 대학과 산업현장에 중개 및 유치를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인도네시아에 자체 교육훈련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조선 및 선체블록업, 기자재, 뿌리산업 제조업에 필요한 고숙련 기능인력을 중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요 업체와의 사전 협의 후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E7 전문 기능인력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늘 고객의  Needs와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