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유학, 외국인 채용)

BNK경남은행, 'K dream 외국인 신용대출' 판매

728x90

BNK경남은행은 국내 거주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K dream 외국인 신용대출'을 출시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 원이며, 금리는 연 5.93%에서 15% 사이입니다. 대출 대상은 E-7 또는 E-9 비자를 소지하고 1개월 이상 재직 중인 외국인 근로자로, 체류 기간이 13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박상호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경남이 경기도를 제외하고 외국인 근로자가 가장 많은 지역임을 언급하며, 이들의 금융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BNK경남은행은 'K dream 글로벌 통장'을 한정 판매하고, 외국인 근로자 전용 창구를 창원 명곡금융센터와 울산영업부에서 운영 중입니다. 외환마케터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는 BNK금융그룹을 응원합니다!
 

 

(주)글로벌네옴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국가에서 E7 특정활동 전문인력을 육성하고 산업현장에 유치를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현지 글로벌센터에서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육성하고 국내 대학에 유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안정적으로 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안전한 한국생활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근로자, 외국인 유학생 유치 등 관련해서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략적인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