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유학, 외국인 채용)

안전보건공단 울산본부, 외국인 근로자 맞춤형 재능나눔

728x90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역본부(본부장 진찬호)는 31일 울산외국인센터를 방문하여 외국인 근로자의 재해 예방을 위한 맞춤형 재능 나눔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울산외국인센터는 외국인 근로자들이 울산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단법인입니다.

[출처:안전보건공단, 울산지역본부]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역본부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60만 원을 전달하고, 센터 시설 전반에 대한 안전 점검을 실시했습니다. 또한, 외국인 근로자의 재해가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4대 금지 캠페인 포스터, 재해 사례 동영상, 안전보건 표지, 화재 사고 발생 시 행동 요령 포스터 등 16개 언어로 번역된 안전보건 자료 50종을 제공했습니다.

 

진찬호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역본부 본부장은 "울산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글로벌네옴은 외국인 유학생과 전문 기능인력을 중개하는 전문기관입니다. 각 국의 전문 유학원, 송출기관과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국내 유수의 대학과 산업현장에 중개 및 유치를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인도네시아에 자체 교육훈련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조선 및 선체블록업, 기자재, 뿌리산업 제조업에 필요한 고숙련 기능인력을 중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요 업체와의 사전 협의 후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E7 전문 기능인력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늘 고객의  Needs와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